강화군노인복지관‘ 2025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’
“예술로 빛나는 품격의 삶”프로그램 공모 선정
강화군노인복지관(관장 윤심)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‘2025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’‘예술로 빛나는 품격의 삶 (예술정원에 피는 사랑의 꽃)’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6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20회 3기수로 운영한다.
본 사업은 문화예술교육 향유 및 수요자 중심의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된 공모사업으로 기존 노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정규강좌와 차별화되게 전문 예술강사가 다양한 공예수업을 한 프로그램 안에서 다채롭게 체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커리큘럼이다.
2025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“예술로 빛나는 품격의 삶” 프로그램은 현재 1기가 금주에 개강하였으며, 2기와 3기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어르신들은 강화군노인복지관(문의032-933-1988)으로 신청하시면 된다.
윤심 관장은 “이제는 강화군의 어르신들도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통해 이 프로그램의 제목처럼 ‘예술로 빛나는 품격의 삶’을 향유 하실 수 있도록 작게나마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, 이번 사업을 통해 우리 어르신들의 일상이 좀 더 평안하고 풍요로워 지시길 바란다. ”고 전했다.
# 보도자료 참고 #
보도자료-강화군노인복지관, 「예술로 빛나는 품격의 삶」 프로그램 운영 내용 | 강화군청>강화소개>강화소식
강화군노인복지관, '예술로 빛나는 품격의 삶' 프로그램 운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