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복지관 소식


2026년 오! 해피데이 경로당시네마 운영

강화군노인복지관 2026-06-05 17:07:15 조회수 60


매주 1회 경로당에서 다양한 영화를 함께 관람하며 웃음과 즐거움을 나누는 문화 여가 프로그램입니다. 

어르신들이 가까운 경로당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입니다.

 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글씨를 크게 보시려면
Ctrl , + 버튼을 동시 입력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