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복지관 소식


하반기 스마트폰 및 키오스크 참여자 모집

강화군노인복지관 2026-05-29 18:07:21 조회수 60


어르신들의 디지털 생활을 돕기 위한 「하반기 스마트폰 활용 및 키오스크 교육」 수강생을 모집합니다.

디지털 기기 사용이 어렵게 느껴졌던 어르신들도 천천히 반복하며 배울 수 있도록 진행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
글씨를 크게 보시려면
Ctrl , + 버튼을 동시 입력하세요.